고객 서비스

 

주문에 관한 정보를 얻거나 주문을 하기 위해서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.

전화번호 :

+82 1688 5501

월요일 ~ 금요일
10시 ~ 17시 (점심시간 : 12시 ~13시)

공휴일 제외

이메일을 통해서도 주문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. 이메일 문의는 customerservice@cellcosmet.co.kr으로만 가능하며, 보안상의 이유로 메일에 주문 번호 또는 신용카드 번호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
웹사이트상의 제품 및 서비스와 당사가 귀하에게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샘플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. 당사로부터 구매했거나 제공받은 제품, 서비스 또는 샘플의 판매 또는 재판매는 금지됩니다. 당사는 사전 통지 여부와 관계없이 당사의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주문 수량을 취소하거나 줄일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.
모든 주문은 매우 빠르게 처리되므로 주문을 변경하기로 한 경우에는 즉시 저희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주문 상태를 신속히 파악하기 위해 저희에게 연락해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

배송 정보
주문은 로젠택배 (Logen)

Company URL : 로젠택배 - 로젠택배 (ilogen.com)

Tracking URL : https://m.ilogen.com/m/personal/tkSearch

를 통해 발송됩니다. 배송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~5일 이내로 이루어집니다. 주문은 영업일 (월요일~금요일, 공휴일 제외)에 발송 및 배송 됩니다.

주문별 배송비

전 제품 무료배송

반품 정책

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이메일 주소 customerservice@cellcosmet.co.kr 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 반송된 상품에는 반품 절차상에서 귀하에게 제공된 승인 번호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. 자세한 추가 내용은 귀하의 반품 요청이 수락되는 대로 이메일을 통해 전달됩니다.
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제품 사용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
- 제품을 받은 지 14일이 경과된 경우
- 제품을 개봉하거나 사용한 경우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
- 사전에 협의된 내용 없이 상품이 반품된 경우 또는 고객센터에서 반품요청이 거절된 경우

고객 서비스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